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센터장 김진석)은 서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사업 일환으로 2차 청소년_상상마당 ‘캐릭터 디자인 및 청소년 꿈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자신들만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표현하고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서산시 청소년(만9세 ~ 만24세)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전문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캐릭터 디자인 8점, 청소년 꿈 사진 14점을 선정하여 오는 24일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동 2층 공연장에서 시상식을 진행하며, 당선작은 소정의 상품과 상장이 주어지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김진석 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촉되고 답답함을 느낄 청소년에게 다양한 주제로 어울림마당을 운영하여 잠재된 예술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청기간은 오는 16일까지며 공모와 관련 된 내용과 신청서 다운로드는 서산문화복지센터 홈페이지(http://www.seosancwc.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남뉴스큐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