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작 배재환(작업)

사)한국사진작협회 충청남도지회 지회장(한용상)7월16일 서산시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에서 제51회 충청남도사진대전 심사를 통하여 대상1점 우수상2점 초대작가상1점 추천작가상1점 특선6점 입선48점 총59점을 선정하였다.

금번 실시한 제51회 충청남도사진대전은 충청남도 사진예술인 저변확대 및 사진예술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충청남도가 후원하고 한국예총 충청남도연합회주최하고 한국사진작협회 충청남도지회가 주관하여 지난14일 일반공모전 284점 초대작가41점 추천자가12점 총337점 출품한 사진을접수하여 16일 7명의 저명한 심사위원을 선정 위촉하고 공개 심사를 통하여 대상에 배재환(작업)청양군 우수상에 임상순(우리춤)보령시 조창운(작업)계룡시 특선에 김광진(공주)김용철(계룡)김진호(부여)이종휘(세종)임혜숙(홍성)편선환(서산) 가 입상권자로 선정하였다.

금번 선정된 작품은 8월28일 서산시문화회관에서 시상식과 함께 전시회을 갖고 10월14일부터 논산시에서 개최하는 충남예술제기간 순회전을 통하여 수준높은 작품의 감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에는 충청남도지사 상장과 작품매입비 3백만원 우수상에는 충청남도의회 의장상과 작품매입비 각 1백만원이 주어진다.

충청남도사진대전은 충남과 세종지역으로 한정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작품활동을 할 수 없는 어려운 가운데도 참여하여 전문사진인 양성으로 사진예술인 저변확대로 지역사진예술발전에 큰 기대가 예상된다.

저작권자 © 충남뉴스큐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