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9경 9미 맛과 멋이 함께 어우러지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화곡리 삼길포항.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서산수 골프앤리조트. 그 곳에서는 매년 프로골프 별들이 모여 ‘맞수한판’을 펼친다.

지난 22일 서산수 골프앤리조트(대표 이규완)와 맞수한판 출연 프로(안소현, 정지유, 지한솔, 송가은, 이소미, 이세희, 김송현, 안지현)에서는 '2021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한판' 촬영을 성공리에 마치고 서산시에 ‘코로나19 극복 지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금은 서산수 골프앤리조트 측과 출연 프로들이 십시일반 모은 것이며, 전달식에는 한준섭 서산시부시장, 서산수 골프앤리조트 이규완 대표, 맞수한판에 참가한 프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산시에 ‘코로나19 극복 지원금’을 대표로 안소현 프로가 전달했다.

이규완 대표는 “골프 분야가 모든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국민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서산수골프앤리조트는 서산9경 중 하나인 삼길포항과 함께 아름다운 경관과 어우러져 서산시의 관광산업 및 지역경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매년 ‘맞수한판’ 진행에 저희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올해 ‘2021 맞수한판’ 국내 최고의 프로골퍼들 참가한 별들의 빅매치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들과 함께 우리 서산수 골프앤리조트가 코로나19로 지친 서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저희 서산수 골프앤리조트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맞수한판은 지난 2017년 첫 시즌으로 시작하여 2021 시즌 5회째를 이어오고 있다.

국내 최고의 프로골퍼들의 이벤트 빅매치. 스타성과 실력을 갖춘 최고의 스타플레이들이 총출동! 오직 ‘맞수한판’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경기로 골프팬들에게 화끈한 팬서비스 선사할 '2021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한판'은 SBS골프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방영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저작권자 © 충남뉴스큐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