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인지면 가을하모니 거리음악회 포스터

제4회 인지면 가을하모니 거리음악회가 오는 20일 금요일 오후 6시 10분부터 인지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다.

(사) 한국예총서산시지부와 인지면지역발전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거리음악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거리음악회는 풍물(주민자치센터 풍물단), 댄스(인지중학교 댄스동아리팀), 오카리나 연주(구광미‧차명화)의 식전공연에 이어 1부 행사로 의식행사, 면민대상 시상식, 소통&화합 한마당이 펼쳐지며, 2부 공연으로는 기타연주(하울림), 국악가요(최정선), 전통춤(김묘규 아리랑), 가수(김주미), 밸리댄스(탑밸리댄스), 색소폰(이은영) 연주가 진행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서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도깨비 장터가 오후 4시부터 오픈해 서산사랑상품권 가맹점인 나눔농장(서산육쪽마늘 수제 소제지. 떡갈비), 꿈에서본들(현미 뻥튀기, 쌀가루), 난사랑방(난, 꽃, 드라이플라워, 디퓨져), 함초장(된장, 고추장, 간장), 산아래자송버섯농장(송화고 버섯), 명가네힐링농장(아로니아 생강조청․생즙․식초, 쌀빵, 쿠키)에서 참여해 시민들에게 지역 농특산물 체험 및 가공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예정이며, 서산농협인지지점에서 서산사랑상품권 판매를 , 인지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서산사랑상품권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인지면주민자치센터 캘리그래피 수강생들의 조명 작품 전시와 인지면농업경영인회와 산동2리 꿈에서본들에서 먹거리 간식 나눔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명동 인지면지역발전협의회장은 “이번 거리음악회는 관내 우수 농특산물 및 가공품과 서산사랑상품권 가맹점이 함께 참여하여 홍보하는 자리를 마련했기에 많은 면민분들이 오셔서 본격적인 영농철을 앞두고 심신을 위로하면서 깊어가는 가을밤의 추억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남뉴스큐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